[미디어펜=이다빈 기자]동서식품, 폴 바셋, 하이트진로,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등이 신제품을 선보였다. '동서 한잔용 보리차', 폴 바셋 할로윈 음료 3종, ‘치아치 피꼴로미니 다라고나’ 와인 6종,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갤' 등이 출시됐다.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출시

   
▲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이미지./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은 ‘동서 보리차’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동서 보리차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한잔 용량의 티백에 담은 제품으로 찬물에서도 잘 우러날 수 있도록 동서식품의 노하우로 보리의 로스팅 강도와 분쇄 정도를 최적화했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한잔용 보리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폴 바셋, '펌킨 라떼'·'아이스크림 펌킨 라떼'·'할로윈 주스' 출시

   
▲ 폴 바셋 '펌킨 라떼'·'아이스크림 펌킨 라떼'·'할로윈 주스' 이미지./사진=폴 바셋


폴 바셋은 오는 18일부터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음료 3종을 출시하고 크라운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는 호박을 소재로 한 ‘펌킨 라떼’, ‘아이스크림 펌킨 라떼’, ‘할로윈 주스’ 등 3종이다. 펌킨 라떼는 호박 맛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라떼로 호박 향과 부드러운 연유 풍미가 특징이다. 아이스크림 펌킨 라떼는 차갑게 즐기는 호박 음료로 밀크 아이스크림이 토핑된 아이스크림 라떼 형태다. 할로윈 주스는 국내산 복분자와 블루베리로 만든 주스로 피를 연상시키는 검붉은 색감이 할로윈 분위기를 낸다. 폴 바셋은 오는 31일까지 할로윈 기간 동안 크라운오더에서 멤버십 카드로 펌킨라떼, 아이스크림 펌킨라떼, 할로윈 주스, 펌킨식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크라운 2개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에그타르트 ‘나타’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위에 할로윈 컨셉으로 디자인된 픽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이트진로. '치아치 피꼴로미니 다라고나' 와인 6종 출시

   
▲ 하이트진로 '치아치 피꼴로미니 다라고나' 와인 6종 이미지./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이탈리아 몬탈치노 지역에 위치한 300년 전통 와이너리 ‘치아치 피꼴로미니 다라고나(Ciacci Piccolomini d’Aragona)’의 와인 6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수입하는 ‘치아치 피꼴로미니 부르넬로 디 몬탈치노 리제르바 피안로쏘(Brunello di Montalcino Riserva Pianrosso)’는 이탈리아 대표 품종인 산지오베제를 100% 사용한 최상급 와인이다. 해발 고도 240~360미터에 위치한 ‘피안로쏘’ 포도원에서 작황이 뛰어난 해에만 생산해, 부드러우면서 섬세한 질감이 특징이고 장기 숙성이 가능하다. 치아치 피꼴로미니 다라고나 와인 6종은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신촌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갤' 출시

   
▲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갤' 이미지./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는 무향 베이스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은 냄새가 없어 손 소독 후에도 향수나 핸드크림 등 개인 취향의 향을 적용할 수 있다. 62% 에탄올을 함유한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은 손 소독 후 15초 내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해주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다. 50ml 튜브 타입으로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 아모레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