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태연이 팬들의 사연이 담긴 뮤직비디오로 감동을 안겼다.

18일 오전 톱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스트롯2' 출신 가수 김태연의 신곡 '꽃구경'의 뮤직비디오가 오픈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태연은 어린 딸로 분해 어머니와 함께 꽃밭과 자연을 거니는가 하면 휠체어를 탄 할머니를 함께 이끄는 등 가족에 대한 따뜻함과 소중함을 일깨워줬다.
 
또한 지난 9월 진행됐던 가족사진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팬들의 가족사진이 영상 곳곳에 담기며 감동을 선사했다.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효심을 되새기기 위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사진들은 흑백 사진부터 3대가 함께 찍힌 사진까지 각양각색의 사연으로 특별한 뮤직비디오를 완성, 곡의 메시지와 애절한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 사진=톱스타엔터테인먼트


'꽃구경'은 서정적이면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만나 한 편의 사극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국악과 발라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국악 발라드 곡이다. 세월이 지날수록 노쇠해져 가는 어머니를 보며 느끼는 안타까운 감정과 가족 간의 소중함, 늦기 전에 효도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과 여운을 전한다.

김태연은 '꽃구경'으로 방송, 라디오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