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한국국제예술원(이사장 최진수)이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영종도에 위치한 영종스카이리조트에서 2015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 한국국제예술원(이사장 최진수)은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영종도에 위치한 영종스카이리조트에서 2015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성황리에 마쳤다./한국국제예술원
돈스파이크, 팝핀제로, 이주선, 장두이, 정영주 교수 등을 비롯해 각 분야 전문 교수진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입학식을 시작으로 교수진 소개 및 학교생활 그리고 새내기들을 위해 대학생활에 대한 정보와 함께 각 학과에 대한 포부가 이어졌다.

이어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은 실용음악학과, 실용무용학과, 방송무용학과, 재학생 공연이 진행됐다. 또한 선후배간의 소통을 통해 각 학과의 단합 시간을 통해 이번 행사가 마무리됐다.

입학식을 통해 돈스파이크 교수는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 더욱 멋진 예술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해 최상의 수업과 커리큘럼을 통해 교수진들이 많은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국제예술원은 스타교수진으로 구성된 실기 중심의 종합예술 교육기관으로 다양한 교육과정과 전문적인 실기교육 및 공연을 통해 21세기 대한민국 문화계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강남 압구정동에 설립된 교육부 4년제 학사학위 취득 교육 기관이다.

현재 2015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을 추가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국제예술원 홈페이지 (www.kiia.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