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KT가 결합가족고객을 위한 혜택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올레 패밀리박스’ 서비스를 강화한다.

KT는 오는 31일까지 올레 패밀리박스 신규 가입자 및 체험고객 대상으로 서비스 강화 기념 경품 이벤트를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KT가 ‘올레 패밀리박스’ 서비스를 강화하고 오는 31일까지 신규 가입자 및 체험고객 대상으로 서비스 강화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KT 제공

이 서비스는 결합가족 혜택을 위한 앱이다. 이를 통해 가족끼리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하고 매월 인당 보너스 데이터(100MB)와 멤버십 포인트(1000점), 무료 올레 와이파이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패밀리박스는 가족 구성원 생일마다 이 서비스에 가입한 가족 누구나 이용 가능한 케이크 50% 혜택쿠폰(파리바게뜨)을 지급한다. 쿠폰은 가입된 가족의 생일 월 1일에 자동으로 생성된다. 최대 할인금액은 1만원. 또 매주 시즌 테마에 따라 선곡되는 무료음악 100곡을 제공한다.

패밀리박스 올레 아이디 로그인 후 간단한 이용 동의만으로 회원이 될 수 있다. 결합가족 구성원도 초대 가능하다. 새로이 제공되는 구체적 혜택 내용은 올레 패밀리박스 앱의 ‘혜택박스’ 메뉴에서 확인하면 된다.

KT는 올레 패밀리박스 혜택 강화를 기념해 오패밀리박스 신규가입 가족 전원에게 ‘케이크 50% 혜택쿠폰’을 준다.

또 올레닷컴의 ‘올레 패밀리박스 체험하기’, ‘도전 촛불끄기’ 등 행사에 참여하면 5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권, 빕스·미스터피자·배스킨라빈스·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쇼)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박현진 마케팅부문 무선사업담당 상무는 “이전에는 신규가입 혹은 기기 변경 후 다음달 말까지 신청해야 모바일 간 가족결합이 가능했다”며 “이제 기존 올레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결합이 가능하도록 결합 대상 제한을 없앴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로 인해 더 많은 고객이 올레 패밀리박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