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신형 스포츠카 국내 상륙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로터스 공식 수입사 ㈜엘케이오토는 에미라 퍼스트 에디션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에미라 퍼스트 에디션은 로터스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매혹적인 디자인과 최신 자동차 기술이 집약된 테크놀러지,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인 인포테인먼트와 다양한 안전 기술이 적용됐다. 여기에 에미라 퍼스트 에디션 고유의 배지와 4가지 옵션팩이 포함돼 로터스 에디션의 가치를 높였다.

   
▲ 로터스 에미라 퍼스트 에디션/사진=엘케이오토 제공

매트 윈들(Matt Windle) 로터스 상무이사는 “에미라는 우리가 제작한 로터스 중 가장 완성도가 높은 모델이다. 이번 로터스 에미라 퍼스트 에디션은 로터스를 사랑하는 가장 열정적인 초기 고객들을 위해 더욱 특별한 요소를 담아 의미 있는 모델로 만들었다”며 “디자인에는 퍼스트 에디션만을 위해 아주 특별하고 고유한 배지를 세심하게 작업했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누구나 경험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안정성을 고려해 제작했다”고 말했다.

에미라 퍼스트 에디션은 완전히 새로운 미드십 엔진의 프리미엄 스포츠카로, 로터스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새로운 변화를 알리는 상징적인 모델이다. 매력적인 디자인, 동급 최고의 승차감과 핸들링이 선사하는 스릴 넘치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 탁월한 공기 역학성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드라이빙 경험까지 로터스에 기대하는 모든 특징을 갖추며 로터스의 미래를 담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에미라 퍼스트 에디션의 엔진은 로터스 라인업에서 가장 사랑을 받는 3.5리터 슈퍼차져 V6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00마력의 강력한 성능으로 100km/h까지 가속 시간은 4.3초에 불과하다.

로터스 에미라 퍼스트 에디션의 기본 가격은 1억4200만원부터 시작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