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봄맞이 전시장 나들이 이벤트...“방문만 해도 상품권이”

[미디어펜=김태우기자]기아차가 봄맞이 나들이 고객들을 위해 선물을 증정한다.

기아자동차는 6일 전국 기아차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봄 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기아자동차㈜가 전국 기아차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전시장 모형 장난감 및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봄 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기아자동차

특히,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동차 전시장을 온 가족이 함께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유아동반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기아차 전시장’ 모형 장난감을 제공함으로써 전시장 방문이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유아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 기아차는 고객에게 단순하게 경품을 증정하는 형태의 이벤트를 벗어나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며, 가족이 함께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아차는 3월 한 달 동안 전시장을 찾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3명) ▲롯데월드 티켓 2매(200명) ▲대전 오월드 티켓2매(100명) ▲2015 서울모터쇼 티켓 4매(100명) 등 총 503 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3천원 상당의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전시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이벤트 응모를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고객들께 기아차 전시장 방문이 가족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봄 나들이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드리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