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는 알콩달콩한 사랑을 나누고 있는 커플에게 의미가 큰 날이다.

이런 화이트데이를 더욱 달콤하고 로맨틱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식음료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 츄파타임즈 페이지

식음료업계, 화이트데이 이벤트 봇물

농심은 최근 츄파춥스 소식사이트 ‘츄파타임즈’ 오픈 기념으로 학생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그 첫번째 이벤트인 ‘랍스타 급식배 반대항전’은 선생님과 함께한 츄파춥스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학급 전체에 랍스터 급식을 제공하는 행사다. 같은 반 학생의 참여도가 높을수록 당첨확률이 높다.

이 밖에 츄파춥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갤러리에 올린 응모자 중 좋아요를 많이 받은 3명의 학급에 피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서식품은 ‘화이트데이, 사랑을 쓰려거든 화이트골드로 쓰세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할인점 판촉 이벤트와 함께 온라인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가족, 친구, 연인에게 사랑의 손편지를 전달하는 ‘화이트골드로 사랑을 쓰세요’ 이벤트와 사랑을 주제로 직접 쓴 손글씨(캘리그라피)를 응모하는 ‘사랑의 손글씨를 자랑하세요’ 온라인 이벤트가 마련됐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온,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면 티파니 목걸이, 라미 사파리 만년필과 독일제 커피향 잉크, 영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애경의 프리미엄 식품브랜드 ‘헬스앤’에서 여성감정노동자에게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 쁘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평소 고마움을 느꼈던 감정노동에 종사하는 여성근로자와 단체에 대한 따뜻하고 재미있는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신청자와 해당자 모두에게 영양간식을 선물로 보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314명의 여성감정노동자와 당첨자에게는 새롭게 출시된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 쁘띠 각 1세트(10포)를 무료로 보내준다.

아영FBC는 ‘미니엠(Mini M)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소 전하지 못했던 수줍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달콤한 고백 이벤트로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된다.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미니엠 썸주잔 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영FBC는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썸남썸녀 혹은 연인끼리 쉽고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미니엠 4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한 ‘미니엠 썸주잔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