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동서식품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천송천초등학교에서 ‘제14회 맥심 사랑의 향기’ 악기 기증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올해 14회째를 맞은 ‘맥심 사랑의 향기’는 어린이 오케스트라에 문화자산을 후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동서커피클래식’과 함께 동서식품의 대표적인 문화 사회공헌 활동으로 꼽힌다. 동서식품은 지난 14년 동안 맥심 사랑의 향기를 통해 총 3억 7000여만 원 상당의 악기와 음악실 개보수 등을 지원해왔다.

   
▲ 2일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인천송천초등학교에서 진행된 ‘제14회 맥심 사랑의 향기’ 악기 기증식에서 동서식품 최상인 홍보상무(왼쪽)와 송천초등학교 이영숙 교장(오른쪽)이 현판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서식품 제공


이날 동서식품은 인천송천초등학교의 음악 꿈나무들에게 바이올린과 첼로, 팀파니 등 오래 사용해 노후된 악기를 대신할 새 악기를 지원했다. 악기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악기장, 오케스트라 단복 등도 전달했다.

동서식품은 2011년 ‘제4회 맥심 사랑의 향기’ 수혜처인 경기도 이천 대서초등학교를 다시 한번 방문해 플룻, 클라리넷, 트럼본 등 악기를 추가로 기부했다. 

최상인 동서식품 홍보상무는 “맥심 사랑의 향기는 자라나는 음악 꿈나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자산을 후원하며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