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할인 제도 시행
[미디어펜=김상준 기자]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미니 서비스 연장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에게 BMW 및 미니 서비스 연장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BMW 5시리즈/사진=BMW코리아 제공

먼저 행사 기간 ‘BSI 프리미엄’과 ‘BSI 플러스’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BSI 프리미엄을 구매하면 차량의 기본 BSI 스탠다드 항목에는 없는 일부 주요 소모품까지 교체 서비스가 제공되며, BSI 프리미엄 적용 차량에 BSI 플러스 패키지를 추가하면 서비스 제공 기간이 8년/16만km로 연장된다.

미니 역시 MSI 스탠다드에 서비스 항목을 추가하는 ‘MSI 프리미엄’ 패키지와 MSI프리미엄의 서비스 기간을 최대 5년/10만km까지 연장할 수 있는 ‘MSI 플러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2021 미니 컨트리맨/사진=미니코리아 제공

더불어 BMW와 미니 차량의 보증 수리기간을 연장하는 ‘워런티 플러스’와 ‘워런티 플러스 업그레이드’도 15%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워런티 플러스는 차량의 무상 보증기간을 3년/20만km 또는 5년/20만km로 연장하는 패키지이며, 워런티 플러스 적용 차량에 ‘워런티 플러스 업그레이드’를 추가하면 보증기간을 5년/20km로 늘릴 수 있다.

서비스 패키지 프로그램 연장 비용 및 구매 가능 여부는 모델에 따라 상이하며, 전국에 있는 BMW 및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