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까지 '케어비 세일 페스타' 사용 쿠폰 제공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케어비몰 전 회원에게 최대 50% 할인과 적립금 및 경품 등 혜택을 제공하는 ‘케어비 세일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남양유업 '케어비 세일 페스타' 포스터./사진=남양유업


케어비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케어비 세일 페스타’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쓸 수 있는 △기존 고객 대상 케어비 식단 최대 35% 할인 쿠폰과 △신규 가입 고객 대상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식단 메뉴 외 단품 메뉴 이용 고객들을 위해 ‘장바구니 3000원 할인 쿠폰‘을 모두에게 지급하며 매주 금요일마다 주말 동안 사용 가능한 랜덤 할인 쿠폰인 ‘슈퍼 프라이데이 쿠폰’도 함께 지급된다.

‘친구 초대 이벤트’에서는 지인이 케어비 식단 첫 구매 시 추천인을 등록하면 첫 구매자 및 추천인 모두 각 3000원 상당의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 이벤트 기간 동안 피추천인이 많은 회원을 대상으로 △발뮤다 가습기 △케어비 식단 7세트 △백미당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경품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케어비 세일 페스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공식 홈페이지 및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이유식으로 고민하는 엄마, 아빠들의 부담을 덜고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맞춤 할인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사랑받는 케어비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