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0일까지 탑승하는 김포-부산 노선 평일 팡공권 최대 50%↓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티웨이항공은 17일 김포-부산 노선을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부산행' 프로모션은 부산광역시, 부산관광공사와 공동으로 부산 여행 활성화를 위해 진행한다. 

   
▲ 티웨이항공은 17일 김포-부산 노선을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해당 기간 동안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평일(월~목)에 탑승하는 김포-부산 노선 항공권 예약 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매일 0시부터 선착순 제공한다.

김포 출발, 부산 도착의 여정이 포함된 편도 또는 왕복 항공권 5만원 이상 결제 시 2만5000원 할인, 3만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 할인 등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2월30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김포-부산 노선을 평일(월~목) 매일 8회, 주말(금~일) 매일 10회 왕복 운항하고 있다. 다양한 시간대를 통해 당일치기 부산 여행 일정도 가능하다.

더불어 티웨이항공은 탑승객 대상으로 여행에 꼭 필요한 숙박과 교통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제휴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여기어때' 앱에서 모든 숙소 예약 시 12% 할인, 부산에서 'SOCAR(쏘카)' 2일 이상 대여 시 1일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일상 회복에 발맞춰 부산 여행을 보다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것"이라며 "국내 여행지에서 티웨이항공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알찬 계획 세워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