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시공 랜드마크 담은 CF 형식 영상 공개
[미디어펜=이동은 기자]현대건설은 ‘랜드마크를 뛰어넘어 일상의 라이프마크를 창조하는 건설업’을 표현한 브랜드 캠페인 ‘Landmark to Lifemark’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 현대건설 브랜드캠페인./사진=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의 국내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총 3편으로 제작됐다. 서울·경기(Play in your Passion), 부산·경남(Play in your Challenge), 전남·전북(Play in your Freedom)편으로 제작된 영상은 현대건설이 건설한 각 지역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펼치는 MZ세대의 모습을 담았다.

현대건설은 이번 영상 제작을 위해 그동안 국내에 건설했던 대표 준공 랜드마크들을 섭외했다. 총 22개 현장이 등장하는 이번 영상에서는 남산타워,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여수신북항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건설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과 연계해 ‘영상에서 발견한 나만의 라이프마크’를 소개하는 댓글 이벤트를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진행한다. 영상을 본 후 나의 추억이 담긴 장소 혹은 인상 깊었던 장면을 댓글로 남기면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각 국가의 대표 랜드마크를 건설하는 것은 물론, 젊은 세대가 마음껏 누리는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모두의 행복을 담은 공간 창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