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세븐일레븐, GS25, 커피빈, 더본코리아가 신제품을 선보였다. '홈파티 용 크리스마스 케이크', '벌교새꼬막비빔밥', 커피빈 파우치 음료 2종, 더본코리아 짜글이 2종 등이 출시됐다. 이디야가 앞서 출시한 컵커피 2종은 GS25에 새로 입점한다.

◆세븐일레븐, 홈파티 용품 '크리스마스 케이크'·'파티용 밀키트' 출시

   
▲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미지./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밀키트 등 연말 홈파티 상품들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커스텀 케이크 전문점 ‘터틀힙’과 무직타이거 캐릭터가 콜라보한 수제 케이크 '터틀힙 뚱랑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수제 케이크 브랜드 ‘루시카토’의 ‘촉촉한 레인보우’, ‘촉촉한 티라미수’등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매일유업과 콜라보한 케이크 4종과 'Kiri 수플레치즈케익' 등 총 10여 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밀키트 상품으로는 ‘쟈키쟈키 돈마호크 스테이크’, ‘야채타임샐러드파스타’ 등 4종을 판매한다. ‘LED눈사람’, ‘파스텔트리’ 등 홈파티 용품도 함께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내달 3일까지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예약 주문할 수 있으며 밀키트, 홈파티 용품 등은 내달 말까지 가능하다. 

◆GS25, '벌교새꼬막비빔밥' 출시

   
▲ GS25 '벌교새꼬막비빔밥' 이미지./사진=GS25


GS25가 꼬막을 활용한 도시락 상품 '벌교새꼬막비빔밥'을 출시한다. 벌교새꼬막비빔밥은 간장 양념장 베이스의 비빔밥 위에 벌교 새꼬막을 토핑한 상품이다. 청양고추, 김가루, 참기름 등이 따로 동봉돼 있어 취향에 따라 맛을 조절할 수 있다. 이와 함께 GS25는 과메기를 주문 판매 상품으로 판매한다. 구룡포 과메기와 조미김, 초장, 야채 등을 세트로 구성한 상품이다. '구룡포과메기60g세트', 구룡포과메기4미세트', '과메기10미세트' 등 각기 다른 과메기 용량으로 구성한 3종의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판매한다.

◆커피빈, '바닐라 라떼 파우치'·'잉글리쉬 브렉퍼스트 라떼 파우치' 출시

   
▲ 커피빈 신제품 2종 이미지./사진=커피빈코리아


커피빈코리아가 ‘바닐라 라떼 파우치’와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라떼 파우치’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판매해 온 아메리카노 및 헤이즐넛 라떼 파우치 팩 음료에 이어 출시된 파우치 팩 음료다. 커피빈 바닐라 라떼 파우치는 브라질산 원두와 에티오피아산 원두 블렌딩에 바닐라 파우더를 사용했다.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라떼 파우치는 커피빈 바닐라 파우더가 첨가되며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의 맛과 향을 담았다. 인도의 다즐링 홍차와 스리랑카 우바 홍차를 블렌딩했다. 파우치 음료 2종 모두 1상자 당 10개의 파우치가 들어있으며 커피빈 매장 및 커피빈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소고기 된장 짜글이'·'포차식 곱닭 짜글이' 출시

   
▲ 더본코리아 신제품 짜글이 2종 이미지./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가 가정간편식 신제품으로 짜글이 2종 '소고기 된장 짜글이', '포차식 곱닭 짜글이’를 선보인다. 소고기 된장 짜글이는 재래식 된장에 차돌양지와 국산 무채를 넣어 만든 제품이다. 포차식 곱닭 짜글이는 소곱창과 닭다리 순살에 청양고추와 과일로 만든 양념을 넣어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은 냄비에 담아 직접 가열하거나 전자레인지에 6분가량 데워 조리할 수 있다. 신제품 짜글이 2종은 더본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 컵커피 2종 '돌체 콜드브루'·'카페라떼' GS25 입점

   
▲ 이디야 '돌체 콜드부르' 컵커피 이미지./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지난 6월 출시한 바로 마실 수 있는(RTD, Ready to Drink) 컵커피 2종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를 GS25에 새로 입점시킨다. 돌체 콜드브루는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를 더했고 카페라떼는 원두 본연의 맛과 우유의 풍미가 특징이다. 이디야 컵커피는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특허로 출원된 로스팅 기법으로 듀얼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으로 제조된다. 여기에 플란넬을 이용해 드립하는 방식인 융드립 추출 방식으로 만들어진다. 이디야 컵커피는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 이어 GS25에서도 판매를 시작하면서 편의점 5개사에 입점하게 됐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