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정시아가 남편 백도빈과 연애 시절 에피소드를 깜짝 공개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친.사랑.X' 4회에는 정시아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 사진=TV조선 '미친.사랑.X' 제공


올해 결혼 13년 차가 된 정시아는 “백도빈이 (본인과) 혼인 신고를 빨리하고 싶어서 항상 혼인 신고서를 지갑에 가지고 다녔다”고 밝힌다. 이어 그는 “결국 그 종이에 (도장을) 찍었다”라며 남편의 사랑꾼 면모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과정을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진정한 사랑을 만나면 그게 바로 첫사랑”이라고 공감한다. 그는 "자신 또한 첫사랑과 결혼했다"고 강하게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낸다.

신동엽은 또 백도빈의 적극적인 대시 방법을 듣고 “굉장히 고단수”라고 찬사를 연발한다.

그런가하면 정시아는 충격적인 가정사 드라마가 공개되자 말을 잇지 못한다. 그는 “백도빈과 결혼한 게 너무 다행”이라며 안도하는 모습을 내비친다. 또 “새로운 사람은 이제 못 믿을 것 같다”고 말한다. 

그러자 신동엽은 곧바로 “(남편을 두고) 새로운 사람을 만날 거냐”는 재치 있는 질문으로 정시아를 당황케 한다. 

한편, ‘미친.사랑.X’는 ‘사랑해서 그랬다’라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벌어지는 로맨스 범죄 및 살인 사건을 드라마로 재구성, 범인의 심리를 심도 있게 알아보는 ‘치정 스릴러’ 예능 프로그램이다. 충격적인 드라마를 바탕으로 한 MC 신동엽과 오은영의 날카로운 분석, 게스트들의 신선한 추리력이 가동되면서 매주 수요일 밤 안방극장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날 오후 10시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