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우리종합금융은 비대면 개인 고객 대상 ‘하이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우리금융그룹 본사 전경./사진=우리금융그룹 제공.


하이정기예금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 만기 180일의 특판성 정기예금으로 짧은 기간 동안 운용할 수 있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기본금리는 2.2%이며 1억원 일시 가입 시 우대금리 0.1%를 추가하여 최고 2.3%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우리종합금융 스마트뱅킹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금액은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우리종합금융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년 2월 28일까지 하이정기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00만원 이상 예치하고 경품 제공을 위한 마케팅 선택 동의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루이비통 알마BB 핸드백(1명), 삼성 갤럭시 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1명), 아이패드 9세대 10.2형 64GB(1명)을 지급한다.

한편, 비대면 스마트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는 대표상품으로는 CMA Note와 정기예금, 하이정기적금 등이 있으며, 예금 상품은 모두 5000만원까지 예금자보호가 가능하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종합금융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