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임창규 기자] 심혜진의 독설에 눈물을 흘렸던 박주미가 결국 심혜진과 화해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용감한 가족'에서 라오스 콕싸앗 소금마을로 떠난 심혜진, 이문식, 박명수, 박주미, 강민혁, 설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올케 심혜진과 시누이 박주미는 옆집에서 물을 빌려 담는 과정에서 서로에게 감정이 상했다.

이에 심혜진은 자신의 말을 끊은 박주미에 "너는 말을 하는데 뚝 끊어버리고 가니"라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후 박주미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전혀 그런 의도가 아니었다"고 털어놓았고, 결국 설현과 염전으로 향하던 중 참았던 눈물을 흘렸다.

박주미가 눈물을 흘린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심혜진 역시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나 때문에 운 것 같더라. 마음이 안 좋았다"고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결국 박주미가 심혜진에게 먼저 손을 내밀었다. 심혜진을 위해 비타민 음료는 만들어 건넸 것. 심혜진은 박주미의 사과에 박주미의 엉덩이를 툭 치며 "괜찮다"고 웃어 넘겼다. 이어 심혜진은 "나도 살갑게 표현하는 성격이 아니어서 미안한 생각이 들더라"라고 박주미에 대한 깊은 마음을 드러냈다.

박주미 역시 "맛있게 드셔서 정말 감사하다. 내가 해드릴 수 있는 게 조금이라도 있어서 좋았다"고 심혜진과 화해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박주미, 설현, 민혁이 가상의 가족이 되어 세게 여러나라의 삶을 체험하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