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중심경영(CCM)' 한글 초성 맞추면 항공권·상품권 증정
[미디어펜=박규빈 기자]대한항공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기념 고객 이벤트를 연다.

   
▲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1주년 기념 이벤트 포스터./사진=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1주년을 맞아 소비자의 날인 오는 17일까지 참여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커스터머 퍼스트' 초성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대한항공이 지난해 12월 항공사 최초로 획득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평가 제도다. 이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심사·평가 후 부여된다.   

이번 이벤트는 CCM 인증 1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대한항공의 고객 감동·가치 창출 경영 철학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퀴즈 정답자를 추첨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외식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퀴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27일 월요일에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자 메시지를 통해서도 결과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승범 대한항공 고객서비스부문 부사장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재점검 하는 동시에 품격있는 서비스를 준비해왔다"며 "고객 만족과 안전을 가장 중요한 명제로 삼고, 변화된 고객 요구에 맞춘 서비스 혁신을 지속적으로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