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무속인’ 정숙이 화끈한 각오로 커플 탄생을 노린다. 

오는 8일 오후 방송되는 NQQ,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SOLO)’에서는 0표의 굴욕을 딛고 운명 데이트에 돌입한 정숙의 모습이 그려진다.

   
▲ 사진=NQQ, SBS PLUS 제공


이날 정숙은 서로 같은 국악기를 선택한 솔로남과 만나는 ‘랜덤 데이트’를 앞두고 설렘을 드러낸다. 잠시 후 정숙과 짝이 된 솔로남을 확인한 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은 “잘 됐다”, “대박이다”라며 박수를 친다. 정숙 역시 “얼쑤”를 외친다.
 
정숙은 정자와 순자에게 “사실 묘한 꿈을 꿨는데 그 꿈이 나쁘진 않았다”라고 털어놓는다. 이에 정자는 “오늘 (데이트에서) 잘 놀 수 있다는 뜻 아닐까?”라며 핑크빛 예감에 힘을 보탠다.

운명 데이트 직전 숙소에서 꽃단장에 나선 정숙은 “어떻게 보면 난 이게 더 운명 같다”며 행복해한다. 그는 순자에게 “남자는 술을 먹여 봐야 안다. 오늘 (솔로남을) 네 발로 기어들어오게 할 것”이라고 화끈한 마라맛 각오를 내비친다. 

데이트에서 정숙은 솔로남의 은근한 호감 표현에 더욱 몰아붙인다. 솔로남이 "우리 여친님의 셀렉션", "혹시 허니문 가고 싶어?"라고 돌직구를 던지자, 정숙은 "허니문 베이비가 더 좋아"라고 맞받아친다. 정숙이 이대로 결혼까지 직진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NQQ, SBS PLUS에서 동시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