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진원 기자] SPC 삼립 시티델리, 롯데제과, GS25, 프로스펙스, 홈플러스, 한국맥도날드가 7일 신제품을 선보였다. '시티밀박스' 2종, '제크X가나초코샌드', GS25X이찬원 먹거리 4종, '롱 헤비다운' 2종, 홈플러스 감자칩 3종,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등이 출시됐다.

◆SPC삼립 시티델리, 2주년 기념 신메뉴 '시티밀박스' 2종 출시

   
▲ SPC삼립 시티델리, '시티밀박스' 2종 이미지./사진=SPC삼립


SPC 삼립의 푸드숍 시티델리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이해 ‘시티밀박스’ 2종과 겨울 한정 음료를 출시한다. 시티밀박스는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즉석 간편식으로 단백질, 야채, 곡물을 섞어 만들었다. ‘비프 스테이크&그릴드 베지’는 매장에서 직화로 구운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병아리콩과 불구르(밀을 데쳐서 빻아 만든 곡류) 믹스 그레인, 트러플 버섯과 매시드 포테이토, 컬리플라워, 그린빈, 당근 등 일곱 가지 구운 야채를 더했다. ‘연어 스테이크&그릴드 베지’는 구운 연어에 단호박 크림치즈와 빵, 병아리콩, 시금치, 아스파라거스, 홍피망, 브로콜리 등을 더해 만들었다. 핫초코에 마쉬멜로를 더한 ‘멜로 핫초코’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제과, 이색 컬래버레이션 ‘제크X가나초코샌드’ 출시

   
▲ 롯데제과, '제크X가나초코샌드' 이미지./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또 하나의 이색 컬래버 제품 ‘제크X가나초코샌드’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롯데제과의 크래커 브랜드 ‘제크’와 국내 초콜릿 브랜드 ‘가나’를 결합한 초코샌드 형태의 제품이다. 제크 사이에 초콜릿을 넣어 ‘단짠단짠’ 맛의 조합을 이끌어 냈다. 제품은 쿠팡, 롯데스위트몰 등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편의점과 롯데슈퍼에서 판매한다. 롯데제과는 이에 앞서 ‘크런키 빼빼로’, ‘몽쉘 젤리’ 등 다른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를 결합한 형태의 컬래버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GS25, 공식 모델 이찬원과 손잡고 먹거리 4종 출시

   
▲ 모델이 GS25에서 출시하는 찬또시락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GS25


GS25가 공식 모델 이찬원과 협업한 먹거리 상품 4종을 선보인다. △찬또시락 △찬또김밥 △찬또위치 △찬또볶음면 등 이번에 출시한 FF(Fresh Food) 먹거리 상품들은 돈가스를 메인으로 이찬원이 직접 생각한 레시피와 다양한 식재료를 조합해 만들었다. GS25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우딜-주문하기’ 앱에서 이찬원 컬래버 먹거리 4종에 대해 5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8일부터 1월 7일까지 한 달간 ‘이찬원 굿즈’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찬원 컬래버 먹거리 3개(도시락 1개 필수+이외 상품 2개)를 구매하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롱 헤비다운' 2종 출시

   
▲ 프로스펙스, '레이디 롱 헤비다운' 이미지./사진=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가 신제품 ‘롱 헤비다운’ 2종을 출시한다. 롱 헤비다운은 무릎 아래로 길게 내려오는 기장의 아우터로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볼륨감과 보온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 롱 헤비다운’은 덕 다운 재킷으로 소매에 와펜과 방수 지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하고 2레이어 방수 필름을 적용한 소재로 발수 기능을 갖췄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2가지다. ‘레이디 롱 헤비다운’은 여성용 제품으로 경량성이 좋은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착용감이 가볍다. 오버핏 디자인 제품으로 후드에는 폭스 퍼가 부착돼 있고 허리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다운 안쪽에 적용했다. 색상은 크림과 블랙 2가지로 출시했다.

◆홈플러스, 리얼감자칩 3종 출시

   
▲ 홈플러스, '리얼감자칩 씨솔트 맛' 이미지./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영국에서 직수입한 ‘리얼감자칩'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영국산과 아일랜드산 감자를 껍질까지 살려 튀긴 케틀칩 스타일의 상품이다. 케틀칩은 감자칩을 고루 튀기기 위해 수제 방식으로 소량씩 튀기는 방법을 사용했다. 여기에 기존 감자칩 대비 3배 이상 길게 튀겨 오랜 시간 바삭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맛은 스윗칠리, 씨솔트, 치즈앤어니언 세 가지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홈플러스 월드컵점, 부천상동점, 부산 아시아드점 등 전국 24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맥도날드,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와 친환경 굿즈 출시

   
▲ 맥도날드,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친환경 굿즈 이미지./사진=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를 오는 9일 출시하고 해당 세트 구매 고객에게 친환경 크리스마스 장식을 증정한다. 이번 출시 메뉴는 지난 25일 출시한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에 버섯을 추가한 제품으로 세계 3대 식재료인 트러플과 양송이 및 송이버섯의 맛을 담은 ‘트러플 데미글라스 소스’, 머쉬룸이 어우러졌다. 여기에 순 쇠고기 패티 2장과 시즈닝을 입혀 통째로 튀겨낸 큐브 감자를 더해 완성했다. 맥도날드는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크리스마스 장식 증정 이벤트를 오는 9일부터 진행한다. 장식은 맥도날드 매장에서 수거된 플라스틱 컵과 컵 뚜껑 등 일회용품을 충전재로 재탄생시킨 친환경 굿즈다.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는 오는 26일까지 판매될 예정다.

[미디어펜=이진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