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속사정 쌀롱 BJ엣지, 1600만원 준 사람은 누구?

속사정 쌀롱 에 출연한 BJ엣지가 홍콩반점 립시크로 별풍선 16만개를 받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잇다.

15일 방송된 JTBC ‘속사정쌀롱’에서는 1인 미디어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 게스트로 BJ 4대 여신 중 한 명인 BJ엣지를 초대했다.

BJ엣지는 “BJ를 한 지 6년 차에 접어들었다. 아프리카TV에서 보이는 라디오를 하고 있다. 음악 방송도 하고, 대화도 한다. 먹방은 하지 않는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정찬우는 “누가 별풍선을 1600만원 어치를 준거냐”고 물었고, BJ엣지는 “나도 뵙지 못한 분이다. 노래 ‘홍콩반점’ 립싱크를 한 적이 있는데 별풍선으로 1600만원을 줬다. 수수료를 떼고 1200만원을 받았다”고 답했다.

또 연봉이 얼마냐는 질문을 받고 “우린 연봉이 측정돼 있지 않고 정해져 있지 않지만 난 그냥 억대다. 자랑 좀 하고 싶다. 이 정도 받는 BJ가 많지는 않다”고 밝혔다.

“그 돈을 얼마 대 얼마로 나누냐”는 윤종신의 질문에 BJ엣지는 “일반, 베스트, 파트너별로 다르다. 6대 4부터 8대 2까지 있다”고 설명했다.

 

   
 

#김서형, '연하 킬러' 맞네 "7살 연하까지 만나봤다"

배우 김서형이 런닝맨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이하 런닝맨)에서는 김서형과 예지원이 출연해 멤버들과 함께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줬다.

이에 김서형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19금 발언도 주목 받고 있다.

김서형은 지난해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한 자리에서 “나이가 있으니까”라며 본인의 이상형을 언급했다. 그는 남자를 볼 때 관심을 갖는 부위가 “주로 엉덩이. 그리고 앞”이라고 대답한 것.

이에 MC 신동엽은 김서형에게 “몇 살 연하까지 만나 봤냐”며 “연하킬러란 말이 있다”고 운을 띄우자 김서형은 “연하를 좋아한다기 보다는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을 만나본 적이 없다”며 “7살 아래까지 만난 거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