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진원 기자] ‘경제의 창, 미래의 눈’을 기치로 창간 10주년을 맞는 미디어펜이 ‘2021 하반기 소비자 혁신대상’을 공모합니다. 

단계적 일상 회복을 위한 '위드코로나'가 시행되면서 유통업계는 또 한번의 변화를 요구받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 사이 무게 중심을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유통 소비재 기업들은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의 위치와 방향성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미디어펜은 유통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과 매출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2021 하반기 소비자 혁신대상’을 개최합니다.

온라인 설문과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CEO △친환경 △CSR △스마트물류 △플랫폼 △마케팅 △서비스 △웰빙 등 8개 부문에서 우수작 시상을 진행합니다.

미디어펜은 소비자 혁신대상 수상 기업의 혁신 성과와 미래 비전 등 선정 이유에 대해 심층 보도하며 이를 통해 수상기업은 기업 브랜드 가치 제고 및 매출 확대는 물론 임직원들의 위상과 사기 진작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응모는 오는 24일까지 미디어펜 소비자혁신대상 사무국으로 접수하면 완료됩니다. ‘2021 소비자혁신대상’이 유통업계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귀사의 신성장동력 확보와 지속성장을 위한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사진=미디어펜.

[미디어펜=이진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