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한국국제예술원(이사장 최진수)이 2016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수시 모집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한국국제예술원.
23년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국제예술원은 각 분야 최고의 스타교수진 돈스파이크, 찰리정, 송홍섭, 바스코, 장두이, 정준호, 팝핀제로, 이주선 등으로 구성된 실기 중심의 종합예술 교육기관이다.

이어 창조적인 예술 활동과 우수한 교육시설, 개인의 실력에 맞는 1대1 중심 전공 수업, 실전 경험을 위한 위클리 무대 수업까지 적극 지원하고 있는 한국국제예술원은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유학 정보는 물론 본교 글로벌 과정을 통해 해외 유학프로그램까지 설계하고 있다.

모집전공은 실용음악예술학부 실용음악과, 영화음악과, 뮤직프로덕션과, 교회음악과, 무용예술학부 실용무용과, 방송무용과, 생활무용과, 연기영상예술학부 연기영상과, 모델과, 전통예술과, 음악예술계열 피아노과, 관현악과, 성악과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자, 검정고시 합격자, 전문학사 취득자, 학사 편입 희망자이며, 실기70%와 면접 30%를 통해 선발하고 있다.

대한민국 문화계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강남 압구정동에 설립된 한국국제예술원은 교육부 4년제 학사학위 취득 교육 기관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국제예술원 홈페이지(www.kii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