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현대전문학교(이하 서울현대)가 현빈과 한지민의 주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sbs 드라마 '하이드지킬, 나'에 등장하는 테이블 세팅 등 제작에 참여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 서울현대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가 SBS 드라마 '하이드지킬, 나'에 등장하는 각종 테이블 셋팅을 통해 방송제작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은 서울현대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가 셋팅한 테이블이 보여진 '하이드지킬, 나'방송 모습./서울현대전문학교
'하이드지킬, 나' 속에 등장하는 테이블 세팅은 서울현대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강은숙 학부장과 재학생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sbs 탄현 드라마 제작센터에서 이루어진 현빈과 한지민 주연 '하이드지킬,나'의 실내촬영장은 서울현대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2학년 최제원, 정주형 학생과 강은숙 학부장이 직접 테이블 기획 및 셋팅을 진행하는데 드라마 속 상황에 맞는 로맨틱한 식탁 구성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서울현대 푸드스타일링팀은 푸드스타일 명인 강은숙 학부장을 필두로 꾸준히 방송, 드라마 현장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현대는 재학생 100% 현장실습을 진행하는 전문학교로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푸드스타일학과의 경우 재학생과 함께 푸드스타일 잡지 'ok스타일'을 발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 인기리에 방송중인 '하이드지킬, 나'는 한남자(현빈)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한지민)의 삼각 로맨스를 다룬 코미디 수목극이다. 제대 이 후 현빈이 선택한 첫 번 째 작품인데다 로코의 여황 한지민이 주연으로 등장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드지킬, 나' 는 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총 4부작을 남겨놓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는 호텔조리학과의 에드워드권 교수와 최현석 교수가 재직중인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푸드스타일, 바리스타, 패션디자인, 경찰행정, 사회복지, 유아교육, 게임학과 등의 다양한 학과가 설립된 종합전문학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