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성형 고백했던 솔직한 나비, 장동민과 열애설 부인...“진짜?”

장동민과의 열애설로 종일 관심을 모으고 있는 나비가 과거 스스로밝힌 성형사실까지 재조명 받았다.

나비는 지난 2013년 11월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성형 사실을 털어놨다.

   
▲ 과거 성형 고백했던 솔직한 나비, 장동민과 열애설 부인...“진짜?”/MBC방송 캡처

당시 방송에서 MC 김구라가 "KBS '불후의 명곡'에 나비가 출연했는데 글래머스한 몸매 때문에 남자들이 모두 놀랐다"라고 말하자 나비는 "연관 검색어가 노출, 성형이다. 얼굴만 조금 손 봤다. 눈만 세 땀 땄다. 코는 자연산이다"라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나비는 18일 오늘 장동민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양측 소속사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 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반박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비 열애설 부인, 진짜인가봐”, “나비 열애설 부인, 그렇게 싫었나?”, “나비 열애설 부인, 솔직했었네”, “나비 열애설 부인, 너무 심하게 부인하는데”, “나비 열애설 부인, 노출과 성형이라”, “나비 열애설 부인, 다행이다”, “나비 열애설 부인, 정동민...”, “나비 열애설 부인, 더 말해 뭐하리요”, “나비 열애설 부인, 장난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