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여신 조은정, 청순발랄 속 숨겨진 완벽한 몸매 ‘심쿵’...걸그룹 뺨치는 몸매 비결은?

롤챔스 여신 조운정의 청순한 이미지속 숨겨진 볼륨감의 비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8일 오후 6시부터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될 2015 스베누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8강 2라운드 7회차 경기에서는 CJ 엔투스와 KT 롤스터가 승부를 벌인다.

   
▲ 롤챔스 여신 조은정, 청순발랄 속 숨겨진 완벽한 몸매 ‘심쿵’...걸그룹 뺨치는 몸매 비결은?/조은정SNS

이 가운데 ‘롤챔스 여신’ 조은정의 몸매 관리 비법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 22살인 조은정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무용과에 재학중인 미녀 아나운서로, 현재는 휴학중이다.

무용으로 기본이 탄탄히 다져진 그녀의 등장에 수많은 팬들이 가슴앓이를 했다.

조은정은 지난 롤 월드챔피언십(롤드컵) 현장 진행으로 데뷔할 당시 해외 선수들과 유창한 영어인터뷰를 주고받아 게임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초보 아나운서답지 않은 자연스러운 미소와 능숙한 진행은 게임팬들의 호응을 사고 있다. 과거 롤챔스 여신으로 불렸던 조은나래와 권이슬의 뒤를 잇기에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챔스 여신 조은정 몸매비결, 대박이다”, “롤챔스 여신 조은정 몸매비결, 어쩐지”, “롤챔스 여신 조은정 몸매비결, 무용이 비결인가”, “롤챔스 여신 조은정 몸매비결, 멋지다”, “롤챔스 여신 조은정 몸매비결, 무용학도였다니;”, “롤챔스 여신 조은정 몸매비결, 어마무시하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