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우리카드는 디지털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과 함께 캐롯서비스 이용에 특화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캐롯멤버스카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 사진=캐롯손해보험 제공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는 특정 기업 브랜드와 카드사의 계약을 통해 해당 기업의 특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카드 서비스다.

캐롯멤버스카드는 캐롯 보험상품 가입여부 및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월 최대 5만, 연간 최대 60만 캐롯포인트를 제공한다.

적립된 캐롯포인트는 캐롯 앱 내에서 보험료 결제와 스타벅스, 주유, 편의점 상품권 등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e-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캐롯포인트는 캐롯의 안전운전 리워드 프로그램 '퍼마일프리멤버스' 등에서도 제공되고 있다. 캐롯멤버스카드와 병행할 경우 보다 많은 포인트 적립으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은 △가맹점 상관없이 이용금액의 2% 적립 받는 라이프 type △주유 정비 업종 이용금액의 5% 적립 받는 모빌리티 type 등 카드 유형에 따른 맞춤형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연회비 100% 캐시백 뿐만 아니라, 캐롯멤버스카드로 캐롯보험료 결제 또는 캐롯포인트로 e-쿠폰 교환 시 추가 포인트와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