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우리카드가 대학입시 설명회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대표이사 유구현)19일 대입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7일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2016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우리카드가 19일 대입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7일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2016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우리카드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온라인 교육 사이트 메가스터디의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 및 한국학습코칭센터 서상민 대표를 초빙해 진행되며 약 2시간 동안 1~2부로 나눠 '2016년 입시 전망 및 학습코칭'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우리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23일까지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동반 1인까지 참석 가능하고 참가 고객들에게는 2016 대학 입시자료집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3회째를 맞는 이번 대학입시 설명회는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매우 유익한 행사로서 항상 문전성시를 이뤘었다""국내 최고의 입시 전문가를 초빙한 만큼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카드는 대학등록금 무이자 할부 이벤트,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