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혜지 인턴기자]20일 방송될 MBC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에 ‘체리필터’가 새 가수로 합류한다.

   
▲ (왼쪽 위 시계방향으로)체리필터,스윗스로우,소찬휘,박정현/사진=MBC '나는 가수다3' 예고 캡처

지난주 ‘나가수3’에 휘성 탈락하고 록밴드 체리필터가 4라운드 1차 경연에 새롭게 출연해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경연은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라는 미션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체리필터는 대표곡으로 그동안 2억8천만번은 더 불렀다는 ‘낭만고양이’를 불러 청중단의 호응을 얻을 예정이다.

체리필터의 새로운 등장에 나머지 6팀 가수들도 자신들의 노래를 부르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바짝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주 3라운드 2차 경연에서 아카펠라로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던 스윗소로우가 이번 경연에서는 ‘보컬돌’로 변신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90년대 발라드 여왕 양파는 그의 대표 곡을 탱고 식으로 편곡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파워보컬’ 소찬휘도 대표곡을 부르며 폭발적인 고음으로 청중평가단을 흥분의 도가니에 빠지게 할 예정이다.

또 하동균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피아노 선율에 자신의 마음을 담은 자작곡을 선보이며 여심의 마음을 공략한다.

한편 MBC ‘나는 가수다3’는 2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