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무식 통해 새해 도약 다짐
[미디어펜=박규빈 기자]LG헬로비전이 새해 고객가치 경영에 기반한 케이블TV 혁신 성장을 예고했다.

   
▲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사진=LG헬로비전 제공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는 3일 온라인 시무식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신년인사를 전했다. 송 대표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 창출에 주력하며 질적 성장을 가속화하자는 핵심 메시지를 전하며 지난 한 해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임인년 새해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LG헬로비전 2022년 시무식은 금일 사내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전 임직원에게 공유됐다. CEO와 함께하는 찐토크부터 경영진이 전하는 2022년 임직원 신년 소망영상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새해 첫 출발을 알렸다.

이날 시무식 오프닝에서는 △실적 턴 어라운드 △프리미엄 케이블TV △가성비 알뜰폰 유심 △지역 기반 ICT 솔루션 사업 성장 △로컬 필수 채널 도약 등 2021년 LG헬로비전 성과 베스트 5가 소개됐다.

송 대표는 "2022년은 외형적인 성장과 함께 질적 성장을 가속화 할 때"라며 가입자 질적 개선과 그 바탕이 되는 고객 니즈 기반의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 창출을 거듭 강조했다. 중점 추진 사항으로는 방송∙통신 가입자 기반 확대, 지역 채널 경쟁력 강화, 미래 성장사업 육성을 손꼽았다.

그는 임직원들에게 고객 가치 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강조하며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그는 "과거에는 좋은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했다면 이제는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화두가 됐다"며 "새해에는 디지털 채널을 통한 고객 경험 혁신을 본격화하는 등, LG헬로비전과 만나는 고객 경험 여정 전반에 걸쳐 즐거움과 감동이 있는 경험을 선사하며 고객 가치 경영 기반을 고도화 하겠다"고 부연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