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파리바게뜨가 선보인 카페 아다지오(Café Adagio)가 ‘2015 F/W 서울패션위크’의 공식커피로 선정됐다.

20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2015 F/W 서울패션위크’의 공식커피로 선정된 카페 아다지오는 이상봉, 장광효, 스티브J&요니P 등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와 전 세계의 패션피플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스태프들과 바이어, 모델들에게 커피를 제공한다.

   
▲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와 패션을 즐기세요. 서울패션위크 공식커피 선정

‘2015 F/W 서울패션위크’의 공식커피 ‘카페 아다지오’는 파리바게뜨가 최근 출시한 블렌딩 커피로 세계적인 커피 로스터가 만든 고품질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종의 원두를 조합해 벨벳 질감의 부드러운 바디감과 섬세한 산미, 카라멜과 바닐라의 달콤한 향미와 깔끔한 후미 등 4가지 맛이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황금 비율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정상의 디자이너와 차세대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화려한 패션축제의 현장에서 만나는 카페 아다지오는 새로움이자 또 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5 F/W 서울패션위크’는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에 이은 세계 5대 패션위크를 목표로 대한민국 최상의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컬렉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