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미세먼지에 황사까지 봄 황사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봄철 피부 관리와 화사한 메이크업을 도와줄 베스트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이 있어 주목된다.

위메프는 오는 30일까지 ‘8th 뷰티페어’를 열고 인기 화장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 위메프 뷰티페어 /사진=위메프


위메프 뷰티페어의 백미는 고급 브랜드 화장품을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1시, 5시 총 3번에 걸쳐 최대 56% 할인 판매하는 ‘타임특가’다.

오는 23일 오전 11시 ‘시세이도 퍼펙트 휩폼’을 46% 할인된 4800원에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크리니크 마스카라, 맥 립스틱, 입생로랑 틴트,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나스 블러셔 등 인기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 외에도 디올, 숨, 비오템옴므, 크리니크 등 고급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2015 메가특급 뷰티’에서는 2015년을 빛낼 뷰티 아이템 중 매일 5개의 제품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녀공장 분홍팩&미라클팩’과 ‘미샤 마사지크림&마스크’ 등은 위메프 단독으로 준비한 제품들이다. 또한 매일 4개의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2500원에 판매하는 ‘무조건 2500원’도 준비했다.

박태순 위메프 뷰티팀장은 “봄철 피부 관리부터 화사한 메이크업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스킨케어, 메이크업, 팩 등 베스트 아이템만을 모아 2015년 첫 번째 위메프 뷰티페어를 준비했다” 며 “항상 빠르게 매진되어 타임특가 제품을 구매하지 못했던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넉넉하게 준비했으니 인기 제품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