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활기력, 카카오톡 선물하기 건강부문 1위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명절마다 홍삼 등 건강식품은 선물세트 부동의 상위권이다. 20~30대 직장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도 소비자들은 건강식품 선물을 가장 많이 주고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베스트 건강 부문에서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가 1위(12월 17일 기준)를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사진=KGC인삼공사 제공


2007년 출시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정관장 활기력(20㎖)’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B, 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다. 한 병 섭취만으로 간편하게 기력을 보충할 수 있어 직장인 사이에서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는 ‘정관장 활기력(20㎖)’을 20병으로 리패키징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이다. 

‘일상 속 에너지 충전’ 콘셉트를 제품 디자인에 반영했다. 패키지 내부에 “꽃길만 걷자”, “난 항상 네 편” 등 20종의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김형숙 KGC인삼공사 브랜드실장은 “‘정관장 활기력’은 바쁜 일상으로 지친 직장인이 하루 한번 섭취로 간편하게 기력을 북돋을 수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라며 “MZ세대 직장인들의 설 선물 고민은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제품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가 해결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설 시즌을 맞아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오는 2월 3일까지 벌인다. 

행사 기간 동안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의 인기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인 ‘천녹’, ‘황진단’, ‘홍삼정 마스터클래스’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