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우리카드는 생활밀착형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우리카드


해당 서비스는 지난해 6월 1차 출시한 '마이데이터' 운영을 통해 얻은 고객 니즈를 토대로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자산관리 항목을 추가해 고도화를 진행했다.

데이터 연결 방식을 'Open API'로 도입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자산 연동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자산, 소비 현황뿐만 아니라 고객의 금융 생활과 안정적인 자산 운영을 위한 서비스를 포함했다.

간편결제, 쇼핑몰 포인트 등 전체 업권의 포인트를 관리해주는 △전업권 포인트 통합 관리 서비스와 카드 결제액, 보험료 등 고정지출을 알려주는 △금융 캘린더 서비스 △유사 고객군 내 지출 개선 필요영역 안내 △이자계산기 △나의 목표 관리 등을 제공한다.

한편, 우리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마이데이터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WON꿀머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보제공 기관 1개 연결 시 5000포인트, 2개 이상 연결 시 8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마케팅 동의 시 추가로 2000포인트로 최대 1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은 2개 기관 이상 연결 또는 마케팅 동의 시 최대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