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하나카드 고객의 해외 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지랩(G.Lab) '에서 해외 교육비와 각종 국제공인시험 응시료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제공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해외 학교와 교육기관 등 해외 교육 업종 결제 시 결제 금액대별 최대 20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교육비 외에도 토플, GRE, CFA, PRAXIS, HiSET 등의 국제공인시험 응시료 10만원,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고액의 교육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달 말까지 5만원 이상 해외 결제 이용 시 2~6개월 무이자 분할납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플랫폼 G.Lab에서는 유학 서비스 외에도 여행, 직구 쇼핑 관련한 상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로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라운지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항 내 카페 및 레스토랑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상시 10% 할인이 제공 되며, 공항면세점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해외 현지 호텔, 아울렛, 렌터카, 환전, 여행 보험 등 해외와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