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배그)가 오늘(19일) 점검을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측은 지난 17일 "1월 19일 수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4시간 동안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이번 배그 점검을 통해 서비스 안정화 및 오류 수정이 진행된다. 수정 사항은 ▲ 로비 비행기 문이 닫힌 상태에서 로비가 매우 어둡게 출력되는 현상 ▲ 상점에서 배너 이미지 색상이 전체적으로 어두운 현상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내 로비 접속 시 PC방 혜택 팝업이 뜨는 현상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내 로비 접속 시 PC방 혜택 팝업이 뜨는 현상 ▲ 기절 피드 안내 범위 밖에서 특정 플레이어가 기절하였음에도, 기절 피드가 확인되는 현상 ▲ 여성 캐릭터에 'Manhunter Pants'의상과 임의의 상의 착용 시, 다리가 투명해지는 현상 ▲ '평판 레벨' 설명 정보 출력 이후, 플러스 계정 혜택 설명 정보를 오픈할 경우, 상점 하단 푸터 버튼이 비활성화 되지 않는 현상 등이다.

 
   
▲ 오늘(19일)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이 진행된다. /사진=펍지주식회사


배그 점검 진행 중에는 게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며, 패치 완료 후 반드시 스팀에서 게임 업데이트를 해야 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