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쾌한 재미, 압도적인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무대 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작품.

개봉 전부터 실시간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해적: 도깨비 깃발'은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1월 22일, 23일 개봉 전주 서울 지역 무대 인사를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강하늘과 한효주, 박지환, 김정훈 감독이 참여하여 영화에 큰 관심을 보내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 사진=퍼스트룩


22일에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관객들과 직접 만난다. 이어 23일에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는 26일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