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음료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적용해 내놓은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1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달 14일 출시한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가 전국 170여개 매장에서 하루 평균 약 3만개씩 판매되며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다.  

   
▲ 노브랜드버거에서 판매하는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소비와 재미를 함께 추구하는 MZ세대 펀슈머(Fun+Consumer)들을 중심으로 기존 탄산음료와 차별화 한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만의 독특한 이름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는 분석했다. 

노브랜드 버거에서 판매하는 메뉴와 잘 어울릴 뿐 아니라 해당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신세계푸드가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론칭하며 방송인 유병재와 래퍼 래원이함께 선보인 유튜브 영상은 공개된 지 1주일 만에 조회 수 100만뷰를 넘겼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도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을 즐기며 올린 인증사진과 리뷰가 매주 100건 이상 업로드 되고 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