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계좌 등록고객에게 치킨세트 제공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카카오뱅크가 오픈뱅킹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뱅은 오는 31일까지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본인 명의의 다른 금융사 계좌를 최초 등록하는 고객 3000명을 추첨해 치킨 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 카카오뱅크가 오픈뱅킹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카뱅의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 않은 고객이라면,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픈뱅킹 시작하기' 버튼을 통해 다른 금융회사 계좌를 등록하면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카뱅의 오픈뱅킹 서비스는 홈 화면에서 카뱅 계좌와 함께 오픈뱅킹으로 등록한 타 금융회사 계좌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계좌 잔액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카뱅이나 타 금융사 계좌로 즉시이체도 가능하다. 월급날에는 타 금융사 계좌로 입금된 월급을 카뱅 앱 첫 화면에서 목적에 따라 이체·관리할 수 있다. 

카뱅 관계자는 "여러 금융회사 계좌에 흩어진 돈을 한눈에 관리하고 간편하게 이체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오픈뱅킹 서비스를 알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이롭고, 즐거운 금융생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