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진원 기자] 배스킨라빈스, 피자헛, 하겐다즈, 휠라 키즈가 27일 신제품을 선보였다. '토니와 체키의 반전 매력', '피자헛 커플&패밀리 세트', '하겐다즈 설 선물세트' 3종, '포켓몬 백팩 에디션' 등이 출시됐다.

◆배스킨라빈스, '토니와 체키의 반전 매력' 미니 케이크 출시

   
▲ 배스킨라빈스 '토니와 체키의 반전 매력' 미니 케이크 이미지./사진=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농심켈로그와 협업해 '토니와 체키의 반전 매력' 미니 케이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농심켈로그의 시리얼 브랜드 콘푸로스트의 마스코트 '토니 더 타이거'와 첵스 초코의 캐릭터 '체키'를 활용했다. 케이크 정면에는 토니, 후면에는 체키가 보이도록 디자인한 미니 사이즈의 케이크로 1월 이달의 맛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를 포함해 '아몬드봉봉', '엄마는 외계인'까지 총 3가지 아이스크림으로 구성했다. 케이크 상단에는 '콘푸로스트'와 '첵스' 토핑을 더했다.

◆피자헛, 설 맞이 '커플&패밀리 세트 메뉴' 출시

   
▲ 피자헛 '커플&패밀리 세트' 메뉴 출시 포스터./사진=한국피자헛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커플&패밀리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 커플&패밀리 세트는 마니아 및 프리미엄 피자와 파스타, 콜라 1.25L 구성으로, 피자와 파스타를 취향에 따라 조합해 인원 수에 맞춰 즐길 수 있다. 피자 메뉴는 △오리지널슈프림 △치즈더포테이토 △호구마(호박고구마) △BBQ불고기 △미트킹 △립스테이크바이트 등 마니아 및 프리미엄 피자 6종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커플 세트는 미디엄 사이즈, 패밀리 세트는 라지 사이즈로 주문할 수 있다. 파스타 메뉴는 △투움바 치즈 파스타 △크림 치킨 파스타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중 한가지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에 출시한 세트 메뉴는 다음달 28일까지 온라인 회원에 한해 판매된다.

◆하겐다즈, 설 맞이 아이스크림 선물세트 3종 출시

   
▲ 하겐다즈 '설 아이스크림 선물세트' 3종 이미지./사진=하겐다즈


하겐다즈는 다양한 제품을 담은 '설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두 가지 맛이 하나로 섞인 트위스트&크런치를 비롯해, 아이리시 위스키&초콜릿 와플, 카푸치노 등 최근 출시된 하겐다즈 신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3~4인용 파인트 △미니컵 △스틱바 △미니 스틱바 등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하겐다즈의 설맞이 아이스크림 선물세트 3종은 오는 31일까지 하겐다즈 온라인 공식 스토어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키즈, 아동용 '포켓몬 백팩 에디션' 출시

   
▲ 휠라 키즈 '포켓몬 백팩 에디션' 이미지./사진=휠라 키즈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가 글로벌 브랜드 포켓몬과 협업해 '휠라 키즈 포켓몬 백팩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환상의 포켓몬이라 불리는 '아르세우스', 전설의 포켓몬인 '디아루가', '펄기아'의 모습을 각각 반영한 책가방 및 보조가방 세트 3종으로 구성됐다. 네이비, 블랙 등 무채색 바탕에 아르세우스의 노란색, 디아루가의 푸른색, 펄기아의 흰색 등 포켓몬별 상징색을 포인트로 디자인했으며, 각 포켓몬별 가방고리를 구성품으로 포함했다. 책가방 세트와 함께 신학기 준비를 완성할 필통 3종도 함께 출시됐다. 휠라 키즈 포켓몬 백팩 에디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휠라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진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