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대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

[미디어펜=김태우기자]“2015년 더욱 치열해질 경쟁 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닛산은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 질적 성장을 이뤄가겠다. 여러분들 최고의 역량과 단합을 부탁 드리며 닛산 또한 현장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려 노력하겠다”

한국닛산이 최근 진행한 ‘닛산 우수 딜러 시상식’에서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이같이 말했다.

   
▲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대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한국닛산

키쿠치대표는 이어 “2014년은 치열했던 수입차 시장 경쟁에도 불구하고 닛산의 도약이 두드러진 한 해였다. 여러분들의 굳은 의지와 단결력을 바탕으로, 전년 대비 판매량 44% 상승은 물론 딜러 수익성 개선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날은 전국 닛산 딜러사와 함께 우수 딜러 포상 및 동기부여를 위한 자리다. 2014년 한 해 동안의 딜러들의 노고를 포상 및 격려, 2015년 닛산의 질적 성장을 위한 비전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장 영예에 빛나는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시상이 수도권과 비 수도권 전시장 두 부문으로 진행 됐다. 수도권 부문에서는 이대영(강남지점), 조승현(인천지점), 유상곤(용인지점) 컨설턴트가, 비 수도권 부문에서는 강종훈(부산지점), 권오일(대구지점), 김철은(대전지점) 컨설턴트가 각각 1, 2, 3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 외에 올해의 본부장, 최대 성장 세일즈 컨설턴트, SC 격려상 등 총 12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이와 함께 세일즈 컨설턴트의 전문성 제고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롤플레이 컨테스트 어워즈’의 결승전도 진행됐다. 이 날 닛산 차량을 판매하는 상황을 연출하여 고객을 맞이하는 준비과정부터 응대과정, 사후관리까지 총 3단계 6개 항목 등이 평가됐다.

대상에는 에쓰비모터스 부산지점팀, 최우수상에는 프리미어오토모빌 강남지점팀, 우수상에는 신창모터스 포항지점팀이 각각 선정됐으며 MVP는 프리미어오토모빌 강남지점의 오필원 세일즈 컨설턴트가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