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혜지 인턴기자]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새 앨범 티저를 공개하면서 이민호 열애 관련 질문을 피하지 않을 전망이다.

25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미쓰에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미쓰에이의 새 앨범 ‘컬러스’(Colors)의 수지 티저 사진 을 게재했다.

티저 속 수지는 샤워실에서 젖은 긴 머리를 풀어 헤치고 핑크색 가운을 입고 섹시함을 과시하고 있어 기존의 이미지인 청순함을 벗어 던지고 레드립이 강조된 메이크업으로 섹시미가 돋보인다.

   
▲ 사진=스타하우스, JYP

앞서 지난 23일 한 매체는 이민호와 수지가 2개월 째 열애 중이며 최근 영국 런던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양측 소속사도 둘의 열애가 사실임을 공식 인정하면서 컴백을 앞둔 수지가 컴백 쇼케이스에서 이민호를 언급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지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원래 컴백 플랜대로 가고 있다. 오는 30일 쇼케이스도 열고, 방송 출연도 예정됐다"며 "연애와 관련해서는 질문이 나오지 않으면 좋겠지만 나온다면 답은 할 예정이다. 마냥 피해갈 수는 없는 일"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쓰에이의 새 앨범 '컬러스'는 지난 2013년 11월 내놓은 2집 'Hush' 이후 무려 1년 4개월 만의 새 음반으로 오는 30일 음원 발매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