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톱(TOP)10 국가단이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긴다. 

국가단(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스페셜 음원 국가단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발매한다. 

   
▲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톱10 국가단이 13일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발매한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앨범은 국가단이 발표하는 첫 스페셜 음원이다. 그동안 자신들을 응원하고 지켜봐 준 팬들을 위한 곡이다. 

이 곡은 지난 2010년 발매된 이석훈의 첫 솔로 앨범 '인사'의 수록곡이다. 이번엔 밴드 사운드로 라이브한 느낌을 더했고, 어쿠스틱하고 펑키하게 편곡했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10명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국가단은 오는 26일 오후 2시와 7시, 27일 오후 1시와 6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을 앞두고 있다. 오는 3월 12일 일산 킨텍스, 3월 19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월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도 개최된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