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브랜뉴뮤직이 야심 차게 준비한 새 보이그룹 유나이트(YOUNITE)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14일 유나이트의 공식 SNS 채널에 그룹명과 로고를 공식 발표했다. 

   
▲ 브랜뉴뮤직이 새 보이그룹 유나이트 팀명과 공식 로고를 공개했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이날 공개된 모션 영상에는 몽환적인 우주 배경 속 두 행성이 하나로 합쳐지는 모습이 담겼다. 'YOU & I'라는 글자가 'UNI'로, 곧 그룹명 'YOUNITE'로 바뀌었다. 'UNI'라는 글자가 하나로 연결되는 순간 'WE ARE CONNECTED'라는 내레이션이 등장해 그룹명의 의미를 암시했다.

‘당신’을 뜻하는 단어 ‘YOU’와 ‘연합’을 뜻하는 단어 ‘UNITE’의 합성어인 YOUNITE는 언제나 팬들과 함께 하나가 되겠다는 약속을 의미한다. 팬들과 만들어갈 유기적 시너지에 대한 강한 믿음을 담았다. 

브랜뉴뮤직 최초의 다인조 보이그룹 유나이트는 지난 1월 데뷔를 예고한 후 안무 영상, 보컬 커버 영상, 브이로그, 힙합 유닛 곡 등 다양한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안무 영상은 공개 후 100만 뷰를 돌파하며 데뷔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나이트는 이날부터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자신들의 세계관을 담은 프롤로그 영상과 데뷔 앨범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