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진원 기자] 위닉스가 이베이 디지털 빅세일을 통해 16Kg 초대형 건조기와 타워 XQ 700 공기청정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6Kg 텀블 건조기는 50대 한정으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며 타워XQ 700 공기청정기는 2대 구매시 최종 30만원대로 판매한다.

   
▲ 위닉스 16Kg 텀블건조기·23Kg 텀블세탁기 이미지./사진=위닉스 제공

텀블 16Kg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초대형 건조기로 녹농균·폐렴균·황색포도상구균은 99.9% 이상(KATRI 실험 결과), 집먼지진드기는 100% 박멸한다(INTERTEK 실험 결과). 위닉스는 기술력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모터와 컴프레셔는 10년, 제품은 2년동안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워 XQ 700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농도를 사용자가 수치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전면 디스플레이에 적용한 제품이다. 실내 공기상태 및 필터 교체시기 등을 알 수 있으며 76m2 공간의 공기 청정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전면과 후면 총 2개의 필터를 장착해 한번에 더 많은 양의 오염물질을 흡수하고 정화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위닉스는 추가 혜택으로 건조기 구매시 사다리차 무상 이용 및 기존 폐가전 무료 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닉스 관계자는 "이베이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가 프리미엄 제품을 만나길 기대한다"며 "위닉스는 시장의 고가 제품 대비 가격 경쟁력과, 높은 기술력에 대한 신뢰를 품질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진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