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단 하루 발렌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총 이용금액 14% 할인 등 3종 쿠폰 증정
추가로 2월 말까지 '그린카와 함께하는 달콤한 월'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경품 전달 예정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롯데렌탈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14일 따뜻한 봄기운이 찾아오는 희망찬 2월을 맞아 연인과 지인,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는 이날 단 하루 진행되며 그린카 고객 대상으로 총 이용금액 14% 할인 쿠폰을 비롯한 쿠폰 3종이 지급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당일 한정으로 그린카 쿠폰함에서 2시간 무료 쿠폰을 활용하여 차량을 예약하면 1만4000원 페이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 린카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 /사진=그린카 제공

다음으로 따뜻해진 봄철 나들이를 떠나고자 계획 중인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그린카와 함께하는 달콤한 월' 댓글 이벤트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달콤한 월 이벤트는 2월 중 24시간 이상 대여 내역이 있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참여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게시물에 그린카를 타고 가고 싶은 '봄 나들이' 장소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후 추첨을 통해 △체스터톤스 속초 숙박권(14명)과 △라타플랑 기초화장품 샘플 키트(250명)가 증정되며 3월 4일 해당 게시판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문소영 그린카 마케팅본부장은 "봄기운이 시작되는 희망찬 2월을 맞아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앞두고 더욱 많은 고객들이 그린카와 함께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