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봄 신제품 최대 10% 할인
[미디어펜=이진원 기자] 에몬스가구는 2022년 새해 및 신학기 시즌에 맞춰 봄 신제품 및 자녀방 가구를 할인하는 '얼리버드 특가전' 행사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에몬스 '신제품 및 신학기 얼리버드 특가전' 행사 포스터./사진=에몬스가구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이 각자 취향에 단품 위주의 구매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 이에 에몬스는 2022년도 봄 신제품을 최대 10% 할인하는 행사와 더불어 신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최대 30만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커스텀 옷장 시리즈 △위브릭 소파 시리즈 △커스텀 화이트 거실장 외 자녀방 가구, 매트리스 등 봄 신제품에 한해 최대 10% 할인 판매하고 패키지로 구매시 최대 30만원을 추가 할인해 준다. 또한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에버린 시리즈는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새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 및 이사로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실속있는 행사를 계속 선 보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진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