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사업계획 심의 확정…4억5000만원 예산 편성
[미디어펜=이동은 기자]계룡장학재단은 18일 계룡건설 사옥 회의실에서 2022년도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2021년 사업결산과 2022년 사업계획을 심의 의결했다고 밝혔다.

   
▲ 계룡장학재단 이승찬 이사장 및 이사진들이 2022년도 정기이사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계룡건설 제공

지난해 사업결산 내용을 보면 각종 장학금, 아이디어공모전, 자연체험학습 사업 등으로 4억2000여만원을 집행하였다.

올해 주요 사업 내용으로는 △일반 장학금 및 격려·특별 장학금 △이인구 인재관 장학금 △아이디어공모전 △유림공원 자연체험학습 등의 사업으로 4억5000여만원 규모의 예산을 심의 확정했다.

1992년에 설립한 계룡장학재단은 다양한 장학문화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지금까지 지급한 총 장학금의 총 규모는 약 63억원에 달한다.

장학사업 외에도 아이디어공모전, 도시건축여행, 유림공원 사생대회, 유림경로효친대상, 광개토대왕비 복제비 건립, 백제문화유적 답사 등 다양한 공익 및 문화사업을 펼쳐 왔으며, 앞으로도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회공헌 활동을 발굴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이승찬 이사장은 “장학금은 많은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사용할 것”이라며 ”올해는 변화의 시대에 맞춰 발전된 공익문화사업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