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다음달 1일 만우절에 모바일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1’을 1만원에 판매하는 ‘만만한 쉐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만우절을 기념해 준비된 특별 이벤트로 1일 하루 동안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두 차례로 각 시간 당 선착순 10명의 고객들에게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1을 판매한다.

총 20명의 고객에게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참여가 가능하며 한 아이디(ID)당 1개의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선착순 이벤트를 놓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당일 4시부터 5시까지 한 시간 동안 인스탁스 카메라 또는 쉐어 3만원 할인권 1매와 미니필름 20장 6000원 할인권 1매 등 총 2장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추가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인스탁스 쉐어 SP-1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포토프린터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아 한국후지필름과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된 이벤트”라며 “지난해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모바일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1은 따뜻한 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 한국후지필름 ‘만만한 쉐어’ 이벤트./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