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카페베네가 7살이 됐다.

카페베네는 창립 7주년을 새로운 도약의 계기로 삼고 머그, 콜드컵 등 7주년 기념 MD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 카페베네, 7주년 기념 머그텀블러 출시

카페베네는 창립 7주년을 계기로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새로운 스타일의 7주년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 곧은 직선을 활용해 디자인함으로써 오로지 고객만을 생각하는 카페베네의 가치를 드러냈다.

또한 7주년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숫자 ‘7’을 강조해 현재의 모습에서 한 단계 더 새롭게 도약하는 카페베네의 7주년에 의미를 부여했다.

먼저 ‘미러볼 콜드컵’은 투명한 이중 플라스틱 컵에 숫자 7을 그려넣고, 미러볼 모양의 돔 뚜껑으로 시원한 느낌을 준다.

핑크, 그린, 실버 등 3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로고가 그려진 귀여운 삼각 깃발이 부착된 스트로우를 추가 구성했다.

‘7주년 에디션 머그’는 도자기 소재의 하얀 머그에 숫자 7을 손잡이로 형상화해 재치 있게 디자인했다. 손잡이 부분을 핑크, 그린, 실버 색상으로 구분해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7주년 에디션 에코백’을 출시한다. 친환경 면(광목) 소재로 가죽 스트랩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창립 7주년을 맞이해 이전과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도약할 것을 다짐하며 이번 스페셜 제품에는 직선 위주의 간결하고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새로운 형태의 콜드컵 3종, 머그 3종, 에코백 1종 등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7주년 에디션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