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현대전문학교(학장 김남경) 경찰행정과가 최근 경찰시험 합격자를 연이어 배출하면서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특히 공무원 시험의 경우 매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 고3학생들과 검정고시 졸업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과가 경찰시험 합격자를 잇달아 배출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사진은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과에서 진행한 경찰청 현장방문 모습.
2일 서울현대에 따르면, 현재 서울현대는 서울지방경찰청과 충북지방경찰청 경찰공무원을 배출한 바 있는데 잇단 경찰 공무원 배출의 비결로 경찰시험 합격자 교육기관인 중앙경찰학교 견학, 경찰 공무원직 시험 모의고사와 무도단증 등 가산점과 관련한 자격증 시험을 교내에서 진행하는 등 다양한 학과 수업과 지원정책을 들고 있다.

특히 이 학교 경찰행정과에는 실제 공무원 모의고사 출제위원 교수부터 중앙경찰학교장 이의호 교수, 2차 체력검정 시험 준비를 해주는 교수 등 수업별로 전문성을 갖춘 교수진이 포진돼 있다. 이 때문에 일찍이 학위 취득과 공무원 수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발 빠른 학생들이 서울현대 수시모집에 지원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서울현대 경찰행정과 관계자는 "매년 경찰시험 준비는 물론이고 경찰체험 같은 실질적인 현장학습을 통해 학생들에게 꾸준한 동기부여를 한다"고 서울현대 경찰행정과가 주목받는 비결을 전했다.

한편 서울현대전문학교는 11년 연속 최우수 학교로 선정되고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공무원 시험 준비 이외에도 국가지원 취업센터를 통해 졸업 후 97%의 취업률을 보이고 있다. 현재 서울현대는 경찰학과 이외에도 호텔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 사회복지학과, 유아교육학과, 상담심리학과, 패션디자인학과, 경찰경호학과, 군사학과, 게임학과, 정보보안학과 등이 있다.

자세한 소식과 수시모집 지원은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을 통해 확인가능하다.